생거진천전통시장 “향수의 전통시장 만들기”축제 개최
생거진천전통시장 “향수의 전통시장 만들기”축제 개최
  • 진천군민신문
  • 승인 2018.08.3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거진천전통시장(상인회장 권장근)과 진천군은 시장활성화와 지역주민들 및 시장고객들이 전통시장에 대한 향수와 추억을 되살리기 위해 7월27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김칭우 진천군지역경제과장, 김현옥 진천중앙시장회장, 주민, 고객, 어린이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화가 있는 특별한 시장 “향수의 전통시장 만들기”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행사는 진천문화원 국악 공연팀과 연예인, 지역주민으로 구성된 7080보컬의 라이브 공연 등 여름밤 콘서트와 어린이 청소년 댄스대회, 노래자랑 등을 했고 이벤트 및 먹기대회와 무료체험의 장으로 봉숭아물들이기, 천연제습기, 미니병풍, 미니케이크, 가면만들기, 미니향코사지 등을 준비해 많은 어린이와 가족들의 즐거운 체험의 시간을 가졌으며 여름남량 미소네집(귀신집) 등을 마련해 무더운 여름밤의 더위를 식혔다.

이번행사 노래자랑과 댄스대회, 민속경기 등 체험 참여는 당일 접수가 가능하며 우승자에게는 진천사랑 상품권이 지급된다.

행사를 마련한 생거진천전통시장 권장근 회장은 “지역 주민들과 생거진천을 찾는 고객들에 한여름밤 무더위를 식혀주기 위해 볼거리, 먹거리, 체험의장 등과 유명연예인 및 7080 라이브공연 등 각종 프로그램을 준비했는데 아무쪼록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7월27일(금)과 8월3일(금) 오후 7시-9시까지 2회 행사를 새롭게 단장한 생거진천전통시장 이벤트광장에서 갖는다.

“향수의 전통시장만들기 축제” 문의는 생거진천전통시장(043-534-3338)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