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소방서, 2019년 충북 소방기술경연대회 성황리 막 내려
진천소방서, 2019년 충북 소방기술경연대회 성황리 막 내려
  • 진천군민신문
  • 승인 2019.05.23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최강소방관 종목을 시작으로 22일 구조팀구급팀화재진압전술 3종목까지 이틀에 거쳐 펼쳐진 2019년 충북 소방기술경연대회가 22일 진천소방서(서장 주영국)에서 폐회식을 끝으로 성대한 막을 내렸다.

 

충북도내 350여명의 소방관과 임원들이 참여한 이번 경연대회는 4개 분야 4개종목에서 각 소방서마다 갈고 닦은 실력들을 펼치며, 소방관들의 강인한 체력과 정신력 그리고 하나된 팀워크를 한 눈에서 볼 수 있었다.

 

마지막까지 치열한 우승 경쟁 끝에 최종 종합 우승팀은 ㅇㅇ소방서가 차지했으며, ㅇㅇ소방서가 준우승을 , ㅇㅇ소방서가 3위의 성적으로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종합 우승팀인 진천소방서는 2019년 종합우승팀인 ㅇㅇ소방서에게 우승기를 전달하며 대회의 마지막을 알렸다.

 

권대윤 충북소방본부장은 대회를 마친 선수들을 격려하며 충북 소방기술경연대회를 지켜보며 충북 소방공무원들의 뛰어난 현장대응역량을 다시 일깨우는 시간이 됐다본연의 업무를 겸업하면서도 대회를 위해 오랫동안 땀 흘리며 훈련해 온 모든 대회 참가자분들과 대회를 준비한 직원분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충북소방본부는 다음달 11~13일 중앙소방학교에서 열리는 전국 소방기술경연대회를 앞두고 3개 종목(구조팀구급팀화재진압전술)은 추첨을 통해 출전팀을 선발할 예정이며, 최강소방관 종목은 지난 15일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반주현, 정의주 소방관이 참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