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운로 진천군기업체협의회장 진천군사회복지협의회 성금 전달.
이운로 진천군기업체협의회장 진천군사회복지협의회 성금 전달.
  • 진천군민신문
  • 승인 2021.04.26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운로 회장 운영하는 (주)핫 맥스 공장 견학 유익한 시간 가져 유열회장과 임직원 등

진천군기업체협의회 이운로 회장과 노덕승 덕산읍기업체협의회장, 송용호 초평면기업체협의회장, 엄인용 사무국장이 4월7일 오후 2시 유열 진천군사회복지협의회장을 찾아 진천군기초푸드뱅크에서 관리하는 취약계층에게 써달라며 진천군 기업체협의회 사무실 개소식때 답지된 축하금 150만원을 유열 회장에게 전달하는 등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지난 3월18일 진천군기업체협의회 사무실 개소식때 답지된 축하금으로

개소식때 결식 우려 취약계층 발굴 지원을 위한 ‘진천군‧진천군사회복지협의회‧진천군기업체협의회’간 업무협약 체결식도 함께 진행 가졌으며 후원기금을 전달한다는 약속을 지킨 것이다.

이운로 회장은 “얼마는 안되지만 진천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닿가게 됐다며 진천지역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고생하고 있는 진천군사회복지협의회와 진천군기초푸드뱅크 직원등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 저희 진천군기업체협의회는 진천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극적인 후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유열 진천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 진천군기업체협의회 이운로 회장께서 후원금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진천군사회복지협의회는 진천지역 취약계층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더욱 관심을 가져 이들이 행복하게 생활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4월14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진천군사회복지협의회 유열회장과 백영선 사무처장, 이은순 과장, 박상현, 김예현 사회복지사 등이 이운로 회장이 운영하는 이월면 (주)핫맥스 공장을 방문 각종 생산품 공정 과정을 견학하는 등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됐다.

현재 진천군기업체협의회를 이끌어가는 읍면별 회장단은 다음과 같다.

▲진천군기업체협의회장=이운로 ▲진천읍기업체협의회장=정석원, 사무국장=최원규 ▲덕산읍기업체협의회장=노덕승, 사무국장=이재완 ▲광혜원면기업체협의회장=이규진, 사무국장=이홍우 ▲초평면기업체협의회장=송용호, 사무국장=채항병 ▲문백면기업체협의회장=신현창, 사무국장=임차섭 ▲이월면기업체협의회장=이운로, 사무국장=엄인용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