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산면 주민들 투표하러 가실 때 투표소 확인하세요
덕산면 주민들 투표하러 가실 때 투표소 확인하세요
  • 진천군민신문
  • 승인 2018.05.3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6월 13일 실시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있어 덕산면 인구수 증가로 투표소가 확대(2개→4개)되어 변경된 투표소를 안내하고 투표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전통시장 및 덕산농협 하나로마트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홍보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지방선거에서는 덕산면 용몽리(시장1·2·3리, 주공, 몽촌, 묘봉, 신평, 용소, 아이유쉘) 선거인은 기존 덕산면 행정복지센터(덕산면제1투)에서 한천초등학교 1층 양덕관(덕산면제2투)으로, 덕산면 혁신도시 천년나무 7단지 및 예다음1·2단지 선거인은 기존 덕산혁신도시출장소(덕산면제3투)에서 서전중학교 2층 다목적강당(덕산면제4투)으로 투표소가 변경되었다.

진천군선관위는 선거인이 변경된 투표소를 몰라 불편을 겪는 일이 없도록 홍보캠페인, 현수막 게시, 리플릿 배부, 마을 및 아파트 안내방송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적극 홍보하고 있다.

아울러, 선관위는 우리 지역의 일꾼을 뽑는 선거인만큼 유권자 여러분께서 주인의식을 가지고 꼭 투표에 참여해 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사전투표기간[6.8.(금) ~ 6.9.(토) 오전6시 ~ 오후6시)]에는 선거인이라면 전국 사전투표소 어디에서나 투표할 수 있으므로 사전투표제도를 적극 활용해줄 것도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