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체육회 · 조이킥스포츠 용품 후원 협약식 실시
진천군체육회 · 조이킥스포츠 용품 후원 협약식 실시
  • 진천군민신문
  • 승인 2023.03.08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체육회(회장 김명식)와 족구용품 전문 브랜드 조이킥스포츠(대표 이광재)는 지난 37() 공식 용품 후원 협약식을 열었다.

 

협약식은 7() 오후 2시 스포츠타운 1층 회의실에서 실시했으며, 족구용품 전문 브랜드 조이킥스포츠(대표 이광재)에서 진천 체육 발전과 생거진천RUN족구팀에게 족구용품 약 2,000만원 상당의 공식 용품을 후원했다.

 

족구용품 전문 브랜드 조이킥스포츠는 국민 스포츠로 자리 잡은 족구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용품의 기능 및 디자인 연구를 통하여 경기의 질을 높이는 데 앞장서며, 더 나아가 전문적인 선수발굴 및 인재 양성을 하고자 시작된 브랜드이다. 족구화 외 기능성 경기복, 족구공 등 각종 용품을 출시하면서 대한민국족구협회 공식 후원사로 선정되었다.

 

진천군체육회 소속 생거진천RUN족구팀은 조이킥스포츠의 아낌없는 용품 후원으로 인하여 훈련에 매진할 수 있을 것이며, 앞으로 있을 대회 출전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기대해 본다.

 

조이킥스포츠(대표 이광재)생거진천RUN족구팀을 후원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대한민국 족구 발전과 진천군 족구인들에게도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명식 진천군체육회장은 족구에 대한 열정 하나로 회사를 창립하여 지금까지 이끌어 오시며 족구용품 전문 브랜드로 자리 잡은 조이킥스포츠(대표 이광재)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생거진천RUN족구팀에게 용품 후원은 큰 힘이 된다. 우리 생거진천RUN족구팀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진천군체육회에서도 노력하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