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충북혁신도시 어린이(가족) 특화시설 명칭 공모
진천군 충북혁신도시 어린이(가족) 특화시설 명칭 공모
  • 진천군민신문
  • 승인 2023.04.1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사업비 90억 투입, 어린이 골프장 등 시설

진천군은 4월12일 내년 상반기 준공 예정인 ‘충북혁신도시 어린이(가족) 특화시설’에 대한 명칭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는 오는 4월24일까지 진행되며 응모 자격은 공고일 기준 계속해서 진천군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둔 주민 또는 충북혁신도시 내 주소지를 둔 주민이다.

공모 신청은 진천군청 또는 읍·면 행정복지센터 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 모두 가능하며, 1인 1작 응모만 가능하다.

수상자는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3명 등 총 6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최우수 1명에게는 30만원, 우수 2명에게는 각 20만원, 장려 3명에게는 각 10만원의 진천사랑상품권이 수여될 예정이다.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진천군청 홈페이지(www.jincheon.go.kr) 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혁신도시 어린이(가족) 특화시설 건립 사업은 진천군 덕산읍 두촌리 3166번지에 지상 2층 규모(연면적 2,642㎡)로 조성하는 프로젝트다.

총사업비 약 90억 원을 투입해 어린이 놀이공간, 다목적체육관, VR직업체험관, 4D 체험관, 어린이 골프장 등으루 꾸며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해당 시설은 충북혁신도시에 거주하는 젊은 부모들과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가·교육 특화 놀이공간으로 탄생할 예정”이라며 “주민들에게 쉽게 기억되고 의미 있는 공간으로 각인될 수 있도록 사업의 취지에 맞는 특색있고 참신한 명칭을 적극 발굴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