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축협, 축산물 情나눔 행사 실시
진천축협, 축산물 情나눔 행사 실시
  • 진천군민신문
  • 승인 2023.04.20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청 방문해 기능성 계란 기탁

진천축협(조합장 박승서)은 농업회사법인 에코팜(대표 석지훈)과 (사)나눔축산운동본부의 후원으로 지난 4월j13일 진천군에 축산물 (기능성계란 1,650만원 상당)을 전달하는 ’축산물 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축산물 정 나눔 행사‘의 후원사로 나선 에코팜은 6차산업에 기초한 농업회사법인으로 진천축협과 함께 축산업의 인식개선과 축산업발전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축산물 정 나눔 행사는 이웃과 함께 따뜻한 온정을 함께 나누고 진천군에 기능성 계란인 ‘강황먹은 계란’ 지원으로 취약계층에게 양질의 영양섭취와 함께 기력 증진을 돕기 위해 ’나눔축산운동‘의 일환으로 계획됐다.

박승서 조합장은 “불안정한 국제 정세로 인하여 경제가 어렵고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웃과 상생하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라 생각하며 나눔축산운동의 실천과 확산으로 지역사회에서 축산업의 긍적적 이미지 구축을 위해 진천 관내 모든 축산인들과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눔축산운동은 축협과 축산인들이 참여로 운영되고 있으며, 매월 축협 임직원과 조합원들이 일정액을 기부하여 기금을 조성하고, 조성된 기금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지속 가능한 선진축산 도약을 위한 축산업계의 자발적인 사회공헌 실천운동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