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성모병원 유장선 이사장 덕산읍노인회 특강 인기짱~~!!
혁신성모병원 유장선 이사장 덕산읍노인회 특강 인기짱~~!!
  • 진천군민신문
  • 승인 2023.10.05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자신을 먼저 사랑하고 건강을 지키자”내용, 건강위해 영양제 전달 고마움사

“휴일없이 365일 진료”하는 의료법인가은의료재단 혁신성모병원 유장선 이사장이 지난 9월20일(수) 오전 10시부터 ‘내 자신을 먼저 사랑하고 건강을 지키자”라는 내용의 은빛아카데미 특강을 노인회덕산읍분회(회장 홍기완)에서 가져 유익하고 흥미로운 내용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유장선 이사장이 수십년간 의료계에서 활동하면서 겪은 각종 실화와 건강 관리법 등을 알기 쉽고 구수한 입담으로 덕산읍 어르신들에게 수차례 박수갈채를 받으며 지속적인 특강을 주문 받기도 했다.

또한 2부에는 혁신성모병원 정형외과 박지현원장의 “퇴행성관절질환에 대한 이해와 치료”에 대한 영상 강의를 들었고 혁신성모병원에서는 덕산읍 분회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치매 예방 영양제를 선물로 전달해 매우 고마움을 샀다.

이날 덕산읍분회 은빛아카데미 행사에는 박승구 진천군노인회장, 송영관 진천군노인회 사무국장, 홍기완 노인회덕산읍분회장, 김용대 덕산문회아카데미학생장과 노인회원 50여명, 혁신성모병원 관계자 등이 참여해 유하고 즐거운 시간이 됐다.

이날 특강을 맡은 혁신성모병원 유장선 이사장은 전 의료재단 금왕태성병원 이사장을 역임했고 음성노인대학 강사로 활동했으며 의료법인 중원의료재단 충주 중앙병원 부이사장을 엮임했다.

유장선 이사장은 지난 2022년 10월14일 의료법인 가은의료 재단혁신성모병원을 설립해 이사장으로 있으면서 지역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있도록 편의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고 현재 충북혁신도시에서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휴일없이 365일 진료”하고 있어 주민들이 고마워하고 있다.

특히 혁신성모병원은 개원 1주년을 앞두고 1주년 행사를 취소하기로 하고 지역 어려운분들의 건강을 위해 혁신성모병원 유장선 이사장은 지난 9월12일 오전 10시30분 진천군노인회를 방문, 박승구 진천군노인회장에게 지역 노인들의 건강을 위해 영양제 500개(2천500만원 상당)를 전달해 어르신들에게 고마움을 샀다.

이에 앞서 전날인 9월11일 오전에는 음성군청을 찾아 조병옥 음성군수에게 지역의 건강 취약계층을 위해 영양제 600개(3천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기탁된 물품은 음성군노인회지회, 장애인복지관으로 전달됐고 이날 기탁식에 음성군노인회지회장(류학규), 장애인복지관장(전호찬)도 함께 참석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등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우선으로 하는 최고의 병원으로 알져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