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공회의소, 제51회 상공의 날 수상 쾌거 알려
진천상공회의소, 제51회 상공의 날 수상 쾌거 알려
  • 진천군민신문
  • 승인 2024.03.2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에버다임 임명진 대표이사 대통령 표창
㈜킹스코김민재 대리산업 통상자원부장관 표창
대덕철강㈜ 박균복 본부장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진천상공회의소(왕용래 회장)320, 63컨벤션에서 개최된 제51회 상공의 날 기념식을 맞아 현대에버다임 임명진대표이사가 대통령표창을, 킹스코 김민재대리와 대덕철강박균복본부장이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진천상공회의소에서 모범기업인을 발굴하여 상신(上申)한데서 비롯되었다. 진천상공회의소 왕용래 회장은 진천지역은 물론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우리지역의 모범기업인이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진천군 기업인의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알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이번 수상의 의의를 밝혔다.

 

 ㈜현대에버다임 임명진대표이사는 연구개발분야 투자를 통한 지속적인 기술혁신과 지속성장을 위한 제도개선 및 안정적 노사문화 구축, 고용찰출 및 고령근로자 채용 등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대통령표창을 수상하였다. 특히, 임명진대표이사는 진천상공회의소 부회장으로서 기업인들의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 지역사회 봉사와 기부 등 많은 활동을 하고있다.

상공의 날은 상공업의 진흥과 상공인들의 의욕을 고취하고자 제정한 정부기념일로 매년 3월 셋째 주 수요일에 개최되는 경제계 최대 행사로 올해는 320일 기념식을 개최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