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대수 후보 “어울림 캠프” 23일 문 연다!
경대수 후보 “어울림 캠프” 23일 문 연다!
  • 진천군민신문
  • 승인 2024.03.2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대수 후보 “중부3군과 함께, 이웃과 함께, 경대수와 함께해 주시길 소망”

  국민의힘 경대수 국회의원 후보(증평군진천군음성군)어울림 캠프문을 열고 총선 승리를 향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경 후보는 오는 23일 오후 3, 음성공용버스터미널 사거리 선거사무소에서 어울림 캠프개소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어울림 캠프는 증평과 진천, 음성 중부3군 주민이 서로가 어울려 경제·교육·문화·복지 등 전반에 걸친 성장을 어울려 누리자는 의지를 담았다.

 경대수 후보는 첫 문을 여는 23일 중부3군 주민들을 어울림 캠프에 초청한다.”면서 주민 여러분들이 어울림 캠프에서 언제나 중부3군과 함께, 이웃과 함께, 경대수와 함께해 줄 것을 소망한다.”고 밝혔다.

 경 후보는중부3군 주민들과 환호하고 슬퍼한 세월이 20년 가까이 된다.”지역 곳곳을 다니며 들었던 소중한 그 마음의 소리를 가슴에 새겨 함께 성장하고 함께 풍요롭게 잘 사는 중부3군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활력 넘치는 경제도시 중부3군을 만들기 위해 무엇보다 우리 중부3군 주민들의 힘이 필요하다.”면서 그 동안 쌓은 경험과 인맥으로 굵직한 국책사업 등을 유치할 수 있도록 힘 있는 여당 3선 중진 국회의원을 만들어달라.”고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