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힘 경대수 후보, 진천에 주차타워·백곡호 종합관광단지 조성
국민의 힘 경대수 후보, 진천에 주차타워·백곡호 종합관광단지 조성
  • 진천군민신문
  • 승인 2024.03.2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경대수 국회의원(증평·진천·음성)가 진천군에 주차타워 건립과 백곡호 종합관광휴양단지 조성 등을 공약했다.

국민의 힘 경대수 후보는 3월27일 진천군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진천군 세부공약'을 발표했다.

경 후보는 옛 진천경찰서 부지에 주차타워 건립과 '백곡호 종합관광휴양단지 조성', 백곡 '숯산업 클러스터'내에 숯림실내정원과 숯캠핑장 등을 조성하고 백곡호 소망의 다리 등을 건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산업단지 진입도로와 연계한 '진천읍 우회도로 신설(국도 4차로)을 국가계획에 반영토록 하고 진천IC 구간에 상습적으로 발생하는 교통정체를 해소를 위해 주요교차로 신설 등을 설치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스포츠 중심 체험·교육·체육시설인 '국립스포츠가치센터 신설'과 어르신들의 여가 문화 환경 개선을 위한 '진천군 노인복지타운 조성', 국내 스포츠 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진천선수촌과 연계한 체육대학 유치 추진', e-스포츠 특화 문화도시로 발전하기 위한 '충북 e-스포츠 복합단지 조성', 도시경관 개선과 안전하고 쾌적한 보행환경 조성을 위한 '진천읍 그린뉴딜 지중화사업'을 발표했다.

이와함께 '초평호 연계 관광자원화 사업 추진'으로 농다리와 연계해 농다리 생태 탐방로와 미르숲 지방정원 등을 조성하고, 자연재해 등으로부터 주민들을 보호하기 위한 '문백 봉죽 풍수해생활권 종합정비사업 추진', 지역 발전 촉진을 위한 '성석지구 도시개발사업 조기완공 추진', 충북혁신도시 생활체육시설 인프라 확충을 위한 '덕산스포츠타운 조성 추진'등의 공약을 발표했다.

경 후보는 "진천군민들이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경제활력도시로 발전해 나가기 위한 핵심 사업들을 추진하겠다"며 "군민들을 위한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모두가 행복한 살기 좋은 진천군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