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장례문화원(광혜원,이월농협) 5월23일 기공식 가져
농협장례문화원(광혜원,이월농협) 5월23일 기공식 가져
  • 진천군민신문
  • 승인 2019.05.3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31일 준공예정, 최고의 시설과 저렴한 비용
투명한 가격과 거품을 뺀 품질 보증된 장의용품 및 음식제공

진천지역에 광혜원농협(조합장 임장빈)과 이월농협(조합장 이준희)이 공동으로 추진 운영하게 되는 대규모 농협장례문화원이 오는 10월31일 개장을 앞두고 지난 5월23일 오전 11시 이준희 이월농협조합장과 이명구 이월농협전무, 광혜원농협전무와 실무자 시공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천군 이월면 중산리 산 37-34번지 현장에서 기공식을 가졌다.

 

이날 기공식을 가진 농협장례문화원은 광혜원농협과 이월농협이 공동으로 추진 운영하는 최고의 사업으로 사업비 50억여원을 투입 대지 9973㎡, 건물1473.72㎡, 부속건물 198.54㎡ 규모로 특실 2,상1, 보통1, 휴게실, 발인실, 안치실, 참관실, 염습실, 최고의 주차장 등을 갖추게 된다. 

농협장례문화원은 진천지역에서 최고의 시설과 1천만원 이하의 저렴한 비용으로 경제적인 장례문화를 정착하고자 사업을 추진하고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각오다.

이곳은 유족과 조문객 모두가 만족하는 고결하고 숭고한 상례(喪禮)를 다할수 있는 새로운 장례문화를 선도하는 농협장례문화원으로 투명한 가격과 거품을 뺀 품질 보증된 장의용품 및

음식 제공 등으로 유족의 부담을 덜어드리며, 편리한 환경과 친절한 봉사정신으로 격조 높은 장례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계획이다.
또한 조합원에 한하여 자택이나 병원에서 운명시 24시간 무료로 운구해 드릴 계획이다.
상담전화는 (043-
이준희 이월농협조합장은 “진천군민들과 조합원들에게 최고의 시설 최저의 가격으로 장례문화를 제공하고자 농협장례문화원을 신축하게됐고 오늘 마침내 기공식을 갖게돼 감회가 새롭다”며 “이를 위해 성원해주신 광혜원, 이월농협 조합원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